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다이어트 할 때 좋은 맛있는 고구마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1. 4. 04:12

다이어트 할 때 좋은 맛있는 고구마

 

 

 

 

 


다이어트 할때

많은 분들이 즐겨드시는 고구마.

저도 빠질 수 없죵..ㅋㅋㅋ

 


매일 칼로리 바만 먹으니

질려서 이제는 도저히

손이 안가더라구용

그런 저를 위해 직접

엄마가 삶아주신 맛있는 고구마!!

 

 

 

 

 


몰랐는데 다이어트 할때 고구마

함부로 먹으면 안되요.

고구마는 구워먹으면

칼로리가 높아지기 때문에

꼬오오오옥 삶아서 먹어야 한답니다..^^

와우!!! 저는 30년 가까이

모르고 살았네요...후후

 

 

 

 

 


고구마 속이 노오오오란거

보이시나용??

진짜 장난아니죠???

엄청 달달하니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고구마는 다 맛있는거 같아요.

특히 고구마 말랭이는

완전 내 사랑 이라는거~~~^^

근데 한번 먹으면

도저히 멈출 수가 없는

 

 

 

 

 

아주 마법의 고구마 랍니당..ㅋㅋㅋ

 


아,, 이러고 나니

진짜 고구마 말랭이

만들고 싶은 폭풍 욕구가

막막막 생기네용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