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햄버거세트 할인행사로 든든하게 먹은날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1. 7. 00:49

햄버거세트 할인행사로 든든하게 먹은날

 


내사랑 내사랑 케이에프씨에 갔던 날!!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행사상품을 발견했어요.

커넬샌더스코스였는데 햄버거랑 감튀랑

콜라는 기본이고~! 플러스 푸딩까지 나오더라고요.

가격은 정말 엄청 착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

 

 

 

 

 


친구랑 아침도 못먹고 3시에

정말정말 늦은 아점을 먹으러 갔는데요.

이런 황금같은 기회를 얻었네요 ^^

와우~~~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득템을 한 날은

괜히 기분이 좋고 뭐든 다 잘되는 느낌이 드는데

그건 아마 저만 그런건 아닐꺼에요!

 

 

 

 

 


오랜만에 햄버거 세트 먹으러 왔다가

푸딩젤리도 먹으니

식후에 깔끔한 마무리도 되고 좋더라고요.

원래도 감자튀김은 반도 못먹었는데

젤리때문에 감자는 3~4개 집어먹고

건들지도 못했다는 아쉬운 이야기는 있지만요 ㅠㅠ

 

 

 

 

 


게다가 요 닭다리까지 뜯느라고

먹고나서 느끼한감이 원래 있는데

쁘띠첼이 그런 느낌을 싹~ 없애 주었어요 ^^

 

 

 

 

 

 

대신 저녁에는 주문할 수 없는 코스라서

점심시간에만 먹을 수 있다네요!

그리고 오랫동안 있는 메뉴는 아니에요~

일시적으로 판매되는 상품인것 같아요!

이런 착한가격이 오래가면 매출엔 도움이 안되겠죠 ... ㅠㅠ

 

 

 

 


보다시피 푸짐한 세트인데

가격이 무척! 아주아주 많이! 착해요

2세트가 1만원이니까요~~

다른 버거 먹으러 왔던 분들도

모두 커넬샌더스코스로 주문하더라고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