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인터넷으로 손접착기 구입했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1. 21. 01:11

인터넷으로 손접착기 구입했어요!

 

 

 

 

 

 

집에서 사용하던 손접착기가

갑자기 고장나서

인터넷으로 구입했어요!

인터넷으로 구입하고 나서도

배송이 늦어질까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

다행히 바로 출고가 되고

배송과정에서도 문제가 없어서

금방 받아봤답니당:)

 

 

 

 

 


저희집에서는 이게 없으면 안되는거라서

얼마나 걱정했는지 몰라요 ㅜㅜ

이렇게 바로 받아봐서 다행이예요.

 


집에서 사용하던건 가정용이라서

튼튼하지 않았는데

요거는 공장?

에서도 많이 쓰는 모델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괜히 더 튼튼해 보이고..ㅋㅋㅋ

가정용으로 쓰던 손접착기는

전착기능과 동시에 압축?

기능까지 되었는데

요건 딱 손접착기 기능만 있어요.

 


어차피 필요한 기능은 이거 하나뿐이라서

오히려 튼튼하고 단순해서 좋아요!

 

 

 

 

 

요렇게 생겼어요.

왠지 공장에 와있는 기분ㅋㅋㅋ

 

 

 

 


집에서 사용하던 것도

만일을 대비해서

고쳐놓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지금 구입한게 튼튼해서

오래가면 좋겠네용^^

괜히 듬직듬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