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맛있는 카페베네 초콜렛만 캔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2. 14. 21:24

맛있는 카페베네 초콜렛만 캔디

 

 

 

 

 


맛있는 카페베네

초콜렛 사탕?ㅋㅋㅋ

틴케이스에 들어있는

캔디를 선물 받았어요.

처음에 친구가 은단이라고

다른 친구를 속였는데

제 친구가 설마했는데

진짜로 속는거예요..ㅋㅋㅋㅋ

 

 

 

 

 

 

 

아니 카페베네에서

대체 은단이 왜 나오겠냐구요..ㅋㅋ

정말 바보라고 막 놀린다음에

초코렛 캔디라고 했더니

이제 저를 의심의 눈으로

쳐다보긔...ㅋㅋㅋ

캔디가 왜 초콜렛 맛이냐고..ㅋㅋㅋ

 

 

 

 

 


아니 워낙 순진한 친구라서

애들이 자꾸 속이니깐

의심하는 건 이해가 가지만..ㅋㅋㅋ

서도~~~~

ㅋㅋㅋ완전 웃겼어요. 억지쟁이!!

 

 

 

 

 


조그맣게 알알이 생긴

맛잇는 초콜렛만 캔디예용..^^

굉장히 작아요.

저는 이런건 한입에

털어먹어 버릴 수도 있는데..ㅋㅋㅋ

그럼 너무 무식해 보이니 참아야겠지융..^^ㅋㅋ

 

 

 

 


금색이라서 더 이쁜것 같고

선물하기도 괜찮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좋아용.

전 나름 괜찮은 것 같아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