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양념갈비찜을 위한 냄비구입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2. 26. 21:13

양념갈비찜을 위한 냄비구입

 

 

 

 

 


러빙홈에서 구입한

세라믹연질 깊은양수냄비예요.

고이장히 핑크핑크한게

소녀스러운 냄비랍니다.

요거는 저희 엄마가

양념갈비 만들어주신다고해서

손잡고 이마트 방문해서

구입한 냄비예요.

속깊이가 25cm로

꽤 큰 크기예요:)

내가 젤루 좋아하는 양념갈비

많이많이 해주시려나봐용..ㅋㅋ히힛

 

 

 

 

 


은근히 크기가 커서

무게가 무겁더라구요

들고 오느라고 한참 끙끙 거렸어요

 


엄마랑 사러갔기 때문에

저는 어쩔수 없이 짐꾼 모드..ㅋㅋ

참.. 딸래미지만

엄마를 시킬수는 없으니 ㅜㅜ잉잉

 

 

 

 

 


꺼내 놓고보니

더욱 이쁜 나의 예쁜 냄비입니다.

사실 내 냄비는 아니고 엄마꺼지용 ㅎㅎㅎ

그레이션된 핑크가

참 여리여리한 느낌

 

 

 

 

 


속깊은 냄비라서

요거라면 우리가족 먹을

양념갈비찜은

충분히 할 수 있겠죵

 

 

 

 


손잡이도 여리여리한 핑크라서

마음에 딱 드는데

뜨거운 불에 강할지가

걱정이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