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여행갈때는 차에서 먹는 간식이 제맛!!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1. 16. 17:52

여행갈때는 차에서 먹는 간식이 제맛!!

 


새벽부터 일산쪽에 캠핑장이 있다고 해서

부스스한 머리를 묶고 잽싸게 나왔어요~

배가 굉장히 고프더라고요 ㅎㅎ

그런데 근처에 김밥집도 없고 해서

편의점이 있어서 들어 갔어요!

 

 

 

 

 


번 종류의 빵을 굉장히 종하는데

최근에 다이어트를 한답시고

못먹은지 한참이나 됫거든요~~~

그런데 편의점 빵코너에 떡하니 여러 종류가 잇네요

오늘은 먹어야 겠다! 싶어서 집어왔어요

 

 

 

 

 


모카번에는 라떼가 제격 아니겠어요??

뜨거운 음료를 차에서 마시다 흘려서

약한 화상을 입은적이 있어서

이후로는 한겨울에도 찬음료만 마셔요

그레서 아이스 라떼도 가져 왔네요~

 

 

 

 

 


요 모카번은 예전엔 흔하지 않아서

커피숍에서나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는 빵진은 물론이고

이렇게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아주 흔한 빵이 됫네요 ㅎㅎ

 

 

 

 

 

번종류가 다양했지만

머니머니해도 번은 모카번이 갑이죠!

모카번 2개랑 마일드라떼 2개

요렇게 사들고 차에 탑승!!

운전자도 먹여주고 나도 먹고~

 

 

 

 


모카번 안에는 달달한 쨈?

그런 비슷한 게 들어 있어서

정말정말 맛있고 향긋한데요.

사실 요놈이 칼로리가 어마어마해요

다이어트는 대체 언제하나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