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군만두 해먹으려고 왕교자 샀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1. 23. 01:25

군만두 해먹으려고 왕교자 샀어요~

 

 

 

 

 


맛있는 비비고 왕교자

 


만두를 좋아하는 우리커플.

분명히 저녁에 드마리스가서

분위기 좋게 그리고 맛있고

또 배터지게..ㅋㅋ 엄청 즐겁게

먹고 마시고 더이상 못먹겠다며

배 두드리며 나왔는데

 


집에서 놀다보니,,ㅋㅋ그새 또 뭔가

입에 넣고 싶지 않냐며

손잡고 편의점갔어요.ㅎㅎㅎ

 

 

 

 

 


편의점에서 뭐 먹을까

두리번 거리다가

내 남자친구가 진짜 잘하는

만두굽기!!!ㅋㅋㅋ

군만두 해먹으려고

산 비비고 왕교자예용ㅎㅎㅋㅋ

 

 

 

 

 


용량은 420g이예요.

양은 둘이 먹기 딱 좋은 양?ㅋㅋㅋ

그러고 보니 칼로리가

어마무시했네용..ㅋㅋ

아주 사이좋게 450칼로리씩

나눠먹은 꼴인데,,ㅋㅋㅋ

갑자기 눈물이 나넹 ㅜㅜㅜ

 

 

 

 

 


뒤에는 비비고 왕교자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 있어요.

그리고 맛있게 구워먹는

방법이 적혀 있는데

누구보다 군만두는

우리 오빠가 잘 구우니 ㅋㅋㅋ

이런건 패스!!ㅋㅋㅋ

 

 

 

 


얼른 야무지게 먹어야지융!!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