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커피우유 종류도 다양합니다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1. 26. 19:02

커피우유 종류도 다양합니다

 

오늘 마트에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갑자기
커피우유 먹고 싶은거예요 원래 이렇게 우유곽에
들어있는거 말고 삼각봉지에 들어가있는게
더맛있는거 아시나요?ㅎㅎ 고수님들은 아실거예요
예전에는 슈퍼에가면 300원 이랬는데 지금은
얼마인가요..? 잘안사먹어서 모르겠어요 그리고
어떤 마트에는 이제 그 삼각봉지 우유 안팔더라고요
그거사서 ㄷ윗부분 가위로 톡 잘라서 빨대 꽂아서
먹으면 제일 맛있는 우유인데..

 

 

 

 

커피우유 먹으니깐 갑자기 고3때가 생각났어요
지금은 한 10년전..? 이야기이지만 그때한동안
공부하면서 제일 많이 먹었던 음료수가 바로
우유거든요 그냥 그거 하나 사다가 책상에다가
두고 공부하면서 홀짝 마시는게 되게 좋았어요
그떄먹었던 커피우유가 이평생 먹은 거 다합해도
훨씬 많을 것 같아요 진짜 달고 살았는데..

 

 

 

 

어느날은 커피우유 너무 많이먹어서 배탈이나서
하루종일 화장실에서 살았던 기억이 났어요
그때 생각이 나서 오늘 집에 사가지고와 한입
먹었는데 그때 맛있던 그만큼 맛은 안나더라고요
그래도 사왔으니 한팩 다 먹었어요!
오랜만에 우유곽 하나 보면서 옛생각이 났어요

 

 

 

커피우유 지금먹어도 달달하고 맛잇습니다
그냥 라떼 먹는것보다 가끔은 커피맛 우유가
더 맛있을 때가 있어요! 이웃님들도 가끔 달달한게
땡기신다면 커피맛나는 우유나 초코우유 드시는거
강추해 드립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