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귀여운 핑크색 신발을 샀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2. 13. 21:09

귀여운 핑크색 신발을 샀어요~

 

스니커즈 신발은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벤시몽 신발에 꽂혔어요
신발이 뭐랄까 후질근해 보인다고 해야되나...
ㅋㅋㅋㅋ 뭔가 누군가가 엄청 신다가 세탁기에 빨아서
너덜너덜 된 듯한 느낌의 신발인데...
저는 계속 끌려요 ㅋㅋㅋ 신기하게도
예뻐보이는거 있죠 ㅋㅋ
그래서 결국 ㅋㅋㅋ겟!

 

 

 

 

 

 

저는 탐스 신발도 좋아해요
그신발도 뭔가 할머니같고 ㅋㅋㅋ
그런데 그신발도 너무 좋네요
둘다 굽도 너무 낮아서 발아픈데
그래도 좋은게 신기해요 그 디자인들이 제스타일인가봐요

 

 

 

 

 

벤시몽도 여러 디자인이 있는데 이번에는 유독 핑크색이 끌리더라구요
순간순간 이렇게 꽂히는게 있나봐요
원래 맨날 어두운 색깔의 신발만 샀거든요
어두워야 어디에도 무난하니 잘 어울리니까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핑크색이 꽂혀서 겟! ㅎㅎ

 

 

 

 

 

이런날도 있고 저런날도 있고 그렇죠 뭐
몇번 신다 말고 이러지말고 꾸준히 잘 신었으면 좋겠네요
핑크색을 보니 어서 봄이왔음 좋겠네요
지금 당장 신고 나가고 싶은데 밖에 눈과 비가 섞여 있어 땅이 질척대네염.. ㅜㅜ
그래도 핑크색 벤시몽 신발 너무 귀여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