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초밥은 나의 동반자~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2. 17. 20:18

초밥은 나의 동반자~

 

초밥먹으러갑니다 룰루
초밥먹으러 가는 날은 언제나 신납니다
비록 맛이 실패하는 날도 있지만 이집은 괜찮습니다
이미 증명된 집이기 때문이지요 ㅋㅋ
오늘은 꽤나 유명한 집이지요
이태원에 기다스시요
이 근처 올 일만 있으면 가는 것 같아요
종종 기다려야 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집이라 괜찮아요

 

 

 

 

 

 

초밥 보이시나요 아까 먹었는데 지금 침이 쥬룩 ㅋㅋㅋ
생선이 커서 너무 좋아요 너무 좋아ㅋㅋ
생선은 작은데 밥만 많은 초밥은 최악ㅋㅋ
너무 싫어요 그건 초밥먹는게 아니라 그냥 밥먹는거임 ㅋㅋ
여기는 초밥 비쥬얼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완전 짱

 

 

 

 

 

냠냠 쩝쩝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초밥은 역시 초밥은 나의 동반자
초밥만 먹고 살고 싶어요
아 그건 좀 물릴 수 있으니 그렇구요
해산물만 먹고 살수도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
해산물만 먹고 살리는 없으니까요 ~ 낄낄
저는 고기도 좋아해요 ㅋㅋ
그냥 먹을 건 다 좋아~~

 

 

 

 

 

이렇게 모아놓고 찍으니 너무 아름답네요
나를 이렇게 두근거리게 하는 초밥은 나의사랑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