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귀여운 곰돌이 선물받았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2. 23. 23:36

귀여운 곰돌이 선물받았어요~!

 

동생이 주말에 친구들과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너무 부러웠어요 ㅋㅋ올때 선물 사오라고 했죠
제주도에 간 동안 카톡을 무쟈게보내더라구요
구경한 사진들을 ㅋㅋㅋ
이거 뭐 놀리려고 하는건지 못간 나를 배려해서 해주는건지 ㅋㅋ
이거 뭐... ㅋㅋㅋㅋ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구요 ㅋㅋ
무튼 동생이 제주도에서 조심히 다녀왔고

 

 

 

 

 

 

한손엔 요 곰돌이가 들려있었어요
선물이래요 ㅋㅋㅋ아놔
무슨곰돌이 선물 ㅋㅋㅋ 내가 몇살인디
아 차라리 먹을거 사오지
먹을 것만 몹시 기다린 저에겐 실망스런 곰돌이가 아닐 수 없었네요

 

 

 

 

 


뭐라뭐라했더니 안준다고 겁나 승질내네요
그래서 미안하다하고 곰돌이를 제 방에 고이 모셔놨네요
계속 보다보니 귀여운것 같고
그래서 계속 보려구요 ㅋㅋㅋ
계속 보면 더 귀여워지겠죠 ㅋㅋ

 

 

 

 


그래도 나 생각해서 동생이 곰돌이 사다줬는데
고마운줄 모르고 뭐라뭐라 한 저를 반성하게 되네요
하 정말 정말 고마워
진짜 고마워 내가 앞으로 좀 더 잘 해줄게
앞으로 날 잊지 말고 선물 많이사와 동생아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