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캘리그래피를 공부해봤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2. 27. 15:54

캘리그래피를 공부해봤어요~

 

평소에 캘리그래피한테 관심이 좀 있었어요
글씨 예쁘게 쓰면 멋져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공부하고 싶다 하고 싶다 생각을 했지요
그래서 학원을 다녀볼까 했는데 직장인인지라
시간내는 것도 힘들고... 다른 것도 배우고 있으니
캘리그래피는 책으로 독학으로 해보자!
하고 책을 한권 구매했어요~

 

 

 


캘리그래피 새책이 딱 있으니

뭔가 학구열이 불타올랐죠 ㅋㅋ
그래서 책을 막 봤는데

붓펜이 필요한 것 같던데
붓펜이 준비되어 있지 않았어요
아 미칠것 같았어요 ㅋㅋㅋ
붓펜이 없으니 ... ㅋㅋㅋㅋㅋㅋ

 

 

 


캘리그래피 공부하기 싫어서

변명하는거 아니에요 ㅋㅋ
다음에 붓펜도 준비해서

정말 열심히 해야지ㅋㅋㅋ
캘리그래피는 도구에 따라

질감이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붓펜이 없길래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두꺼운 매직 있어서!

 

 


매직으로 이글씨 저글씨 연습해봤지요
아직 그런데 참 못생겼네요 ㅋㅋㅋ
보여주기엔 많이 수줍어서

캘리그래피 책만 보여드릴게요 ㅋㅋ
초보자가 하기엔 괜찮은 책같아요
책 배우고 심화과정으로 학원ㄷ ㅏ니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