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재밌는 소설책을 읽어봅시다!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3. 3. 08:31

재밌는 소설책을 읽어봅시다!

 

직장인들은 책읽을 시간이 정말 부족하잖아요
거기에 뭐라도 하나 배우러 가면 더 시간 없고
주말에는 잠자기 바쁘고 ㅋㅋ
저역시 그렇죠 뭐
근데 읽을 사람은 또 다 읽더라구요
시간이 없다라는 건 변명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책을 읽을라고 노력했죠!

 

 

 

 

 


무슨 책을 읽을까 책장을 고심히 생각했죠
1Q84가 눈에 띄었습니다
언제 우리집에 이런 책이 있었지 ㅋㅋ
우선 몹시 유명한 책이니 꺼내봤습니다
비록 3권이고 두깨가 어마무시하지만
소설책이니까 도전해봅니다

 

 

 

 

 


지금도 1권 읽고 있습니다
나는 많이 읽고 있는데 진도가 안나갑니다 ㅋㅋ
너무 열심히 정독 했나봅니다
내일이면 출근해야하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읽는 내동 재밌었습니다
1권이라 뭔가 도입부 같은 느낌?
그래서 이제 뭔내용을 시작하려는지 알것 같습니다
2권 3권은 더 재밌어 질 것 같습니다
정말 시작이 반이네요!
오늘 책을 읽을 생각 안했다면 1Q84를 만날 수 없었겠죠
그럼 이 즐거움도 만날 수 없었겠죠
빨리 1권 읽고 2권 읽고 싶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