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알씨카 부품 워터프루프로 만들기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3. 9. 17:41

알씨카 부품 워터프루프로 만들기

 

알씨카 하는 친구가 워터프루프로 만드는
방법이라면서 보여줬는데요
은근 괜찮은 방법인거같더라구요
모든 부품에 다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만들어도 상관없는 부품이라면 무관하겠죠

 

 

 

 

일단 친구가 보여줬던 알씨카인데요
이런 종류도 좋아하고 온로드도 좋아하고
몬스터도 좋아하는 친구라서 알씨카는 진짜 많은 친구에요
놀러갈때마다 사진 찍어올께요 ㅋㅋ
아무튼 오늘은 이 지프에 들어있는 회로의 워터프루프입니다.
온로드의 경우에도 비오는날 돌리면 해당이 되겠지만

 

 


오프로드의 경우에는 험하게 다루는 경우가 많고
특히 눈에서도 돌려본 적이있다는 걸로 추측해보아
분명 워터프루프 이거 중요하긴 하겠더라구요
저는 부품쪽은 잘 만질줄 몰라서 ㅋㅋ
예전에도 이 친구에게 많이 배웠었는데
예전보다 더 빠삭해졌더라구요

 

 

 

자 이게 문제의 알씨카의 부품인데요
물에 닿으면 안될것 같이 딱 봐도.. 그렇게생겼죠
워퍼프루프로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더라구요 ㅋㅋ
회로를 그냥 글루건으로 덮기 ㅋㅋ
납작하게 바르면 은근 안떨어지고 물이 들어가지 않을정도로
밀착을 하더라구요 괜찮은 방법인거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