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이번에는 조금 다른 진저비스킷!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3. 19. 19:37

이번에는 조금 다른 진저비스킷!

 

진저쿠키랑은 조금 레시피가 다른 진저비스킷
그래도 뭐 거의 비슷하지만 맛도 뭐가 다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아무튼 새롭게 발견한 레시피가 있어서 한번
사용해봤는데요!

 

 

 

 

물엿이 들어가 끈적하게 만드는?
약간 쫄깃한 식감의 쿠키에요
제가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데요 진저쿠키가
쫄깃하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견과류 쿠키를 이런스타일로 잘하는 집이있는데
제가 그집쿠키도 진짜 좋아하는데 비슷한 느낌으로
만들어진거같아요

 

 

 

 

허브티랑 함께 마시니까 딱 좋았는데요 ㅎㅎ
단음료나 커피랑은 잘 안어울릴거같고
아메리카노나, 달지않은 차종류가 잘 어울릴거같더라구요
레시피에는 설탕으로 한번 입히라고 되있었는데
역시 그것보다는 그냥 이 상태가 딱 적당한거같더라구요
너무 달면 또 금방 질리니까 ㅎㅎ

 

 

 

쫀득한 쿠키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진저쿠키는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이건 반응이 어떤지
한번 가져다 줘봐야겠습니다 ㅋㅋ
나름 괜찮은 레시피 또 발견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나중에 또 만들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