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양든든하고 맛있었던 프리미엄 규동!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3. 23. 21:26

양든든하고 맛있었던 프리미엄 규동!

 

도쿄여행 3일차 정도 됐을 때였던거같아요
아침에는 호텔 조식으로 대충 식사를 해결하고
점심은 여자친구가 안내해줬던 규동야(규동집)에
다녀왔어요

 

 

 

 

 

아침에 먹었던 빵, 야채, 과일, 치즈
아몬드 우유였나 그런것도 있던거같은데 맛있더라구요
한국에서도 팔고 있길래 얼마전 사먹은적도 있었는데 ㅎㅎ
아침은 호텔조식이 붙어있어서 대충 해결했는데요
이 호텔이 재미있는게 저녁에는 10시까진가 라면을
먹을 수 있는 옵션이 붙어있었어요
자 그럼 점심은 프리미엄 규동먹으러 고고!

 

 

 

 

규동은 굉장히 얇은 소고기가 올려진 덥밥인데요
우리나라 소불고기랑 비슷한 느낌으로 굉장히 단맛도있고
밥위에 얹어먹기 좋은 소스입니다.
프리미엄이라서 그런지 고기도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고 포팅이 아무튼 많더라구요
여자친구가 대학생때 많이 먹었었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있고!

 

 

 

 

보통 규동이라고하면 가격이 저렴한 음식에
속하는데요 저는 이런음식들을 좋아해서 은근히
일본여행을 해도 식비는 많이 사용하지않는 편입니다.
일본가면 식비보다는 오히려 교통비가 더 많이들죠
프리미엄 규동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