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알씨하는 친구네집에 갔다왔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3. 31. 21:38

알씨하는 친구네집에 갔다왔어요

 

 

예전에는 저도 알씨를 했었는데 학생때
돈많이 든다고 접었었는데 ㅋㅋ
중학교때부터 알고 지낸친구가 아직도 취미로
알씨를 하고 있어서 한번 보러 갔다왔어요

 

 

 

 

 

 

알씨가 정말 돈이 많이 드는 이유..
알씨는 카도 있고 비행기도 있고 배도 있고
자동차만해도 종류가 정말 많지만 이 친구는
온로드 오프로드 두루두루 다 하는 친구인데
컨트롤러 하나 손보는대도 돈이 정말 많이 들더라구요
코딱지만한 부품 하나 교체하는데도 십몇만원씩 해대고
이거 감당안되는 취미에요 ㅋㅋ

 

 

 

 

 

 

이 친구는 RC도 직접 개조하고 바디같은것도
레플리카 떠서 판매하고 하는 친구라서 거의 혼자서
수리도 하고 개조도하고 부품만 있으면 다 하는 친구고
부품이 없어도 만들어서라도 하는 친구에요 ㅋㅋ
정말 취미생활 하려면 이정도는 해야하지않나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잘하는 친구죠

 

 

 

 

 

 

알씨 조종기도 정말 판타스틱한데요 ㅋㅋ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오랜만에 알씨 보니까 반가웠고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 들더라구요
대신 주말시간을 알씨에 다 투자해야 할테니까
나중에 시간 정말 많이 생길거 같은 시기가 있다면
한번 해보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