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칸초가 한입에 쏙 먹기 좋거든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6. 4. 02:49

칸초가 한입에 쏙 먹기 좋거든요.

 

 

 

 

어릴적 정말 좋아했던 과자중 하나예요 ㅎㅎ
정말 단게 땡길때는날! 초코렛이 가장 생각나는데요.
과자도 먹고 싶은날 칸초가 생각나요.
조그맣게 만들어진 칸초가 한입에 쏙 먹기 좋거든요.

 

 

 

 

귀여운 캐릭터 그림도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ㅋㅋ
어릴적 정말 좋아했던 과자중 하나예요 ㅎㅎ
요즘은 통에 들어 있어서 뚜껑을 덮어두면
두고 두고 먹을 수있어서 좋아요!

 

 

 


봉지과자는 한번 뜯으면 남기기가 그렇잖아요~

 

더욱 새롭고 귀여워진 캐릭터를 보는 재미도 있고
초코와 과자를 한번에 먹을 수있다는 점이 정말
맘에 들어욧 ㅎㅎ 칸초는 정말 제 스타일이에요 !!

 

 

 

크기도 작아서 양을 조절할 수있고
뚜껑을 덮어두면 되니까 한번에 개봉해서
다 안먹어도 되기 때문에 더 좋아요!

과자가 생각나는 날 동그란 칸초 딱 너로 정했어!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