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안주는 전부 해산물이네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8. 3. 22:52

안주는 전부 해산물이네요~

 

 

 

 

 

오늘 저녁식사를 간단히 하고
찾아간 술집은 포장마차 스타일 술집.

안주는 거의 해산물로 가득하더라구용

 

 

 

 


이제껏 한번도 먹어본적없는
문어회를 주문했어요.

신기신기 ㅋㅋ 안먹어 본거라
맛이 어떨지 몹시 궁금해서
시식을 해봤어요.

 

 

 

 


문어모양이 그대로 보이는
커다란 문어회를 먹어보니
물컹데고 적응이 안되더라구용 ㅋㅋ

 

초장맛에 먹는거라고 초장을 많이
찍어 먹으라고 친구들이 막 그러네요.

 

 


낙지도 배우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저로썬 조금 무리가 있긴하네요.

그래도 조금씩 초장맛으로 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