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초콜릿이 아니라 전 완전 실망했죠 ㅜㅜ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9. 13. 04:18

초콜릿이 아니라 전 완전 실망했죠 ㅜㅜ

 

 

 

 

어렸을때 엄청 즐겨 먹었던 킨더초콜릿

오랜만에 요 킨더초콜릿을 받았네요 ㅎㅎ

완전 달걀보다 약간 큰 에그초콜릿

역시 흔들어 보니 소리가 나네요.

 

 

 

 

그래서 열어보니 노란색 볼이 있길래
열어보니 팅커벨 인형이 숨어있네요 ㅋㅋ

 

 

 

어렸다면 엄청좋아했겠지만
초콜릿이 아니라 전 완전 실망했죠 ㅜㅜ

완전 초콜릿 맛보려고 했다가
대실망 했네요 ㅋㅋ

 

 

 

길다란 킨더 초콜릿으로 제마음을
위로했어요 ㅋㅋ

달걀 반만한 커다란 초콜릿을
보고 엄청 설레이고 기대했는데
기대한 만큼 너무 허무하네요 ㅜㅜ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