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맛있는 점심 밥집을 발견했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10. 26. 07:09

맛있는 점심 밥집을 발견했어요.

 

 

 

 

선릉역에는 회사들이 많은데요.

그만큼 점심 시간에 직장인들이
발걸음이 느껴지는 그런곳이죠.

그중 저도 포함되는데요~

 

 

 

 

점심시간에는 어디서 밥을 먹을지
항상 고민이 되요.

근데 맛있는 점심 맛집을 발견했어요.

부엉이밥 이라는 식당인데요.

 

 

 

 

선릉역 2번출구로 나와 링코 문구접을 좌회전
하면 국대떡볶이 바로옆이예요.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와 라멘을 파는집이죠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운 등심 돈까스와
소유라멘을 같이 먹는데 정말 행복한
점심시간이 아닐수 없네요 ㅎㅎ


근데 배가 교자만두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근데 부엉이벤또가 눈에 띄네요 가격은 12000원'
으로 다소 부담스럽지만 정성가득한 느낌이
사진을 보니 전해지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