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도톰해서 보자마자 감동했어요 ㅎㅎ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10. 30. 03:03

도톰해서 보자마자 감동했어요 ㅎㅎ

 

 

 


담양으로 여행을 갔어요^^

담양하면 예전에 먹었던 떡갈비가
떠올라요 ㅎㅎ

 

 

 

 

역시 여행은 식도락 아니겠어요? ㅎㅎ

담양 떡갈비 맛집이 하여가라고 하길래
한번 가봤답니당.

정말 떡갈비가 도톰해서 보자마자
감동했어요 ㅎㅎ

 

 

 

 

인테리어 분위기도 한정식집같은
분위기라서 깔끔했어요.


이곳은 떡갈비도 맛있지만 샤브샤브가
더욱 유명하다고 하네요^^

다음번에는 샤브샤브 먹어야겠네요.

 

 


반찬도 정갈하고 종류도
제법 많아서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