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달콤하고 단백해서 입맛나네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11. 9. 20:00

달콤하고 단백해서 입맛나네요^^

 

 

 


한낮에 갑자기 넘 따뜻해서 냉면이
먹고 싶어서 함흥냉면을 먹으러
명동칼국수에 갔어요.

 

 

 

 

역시 면발이 탱글탱글한 함흥냉면이
전 정말 맛있어요 ㅎㅎ

이곳의 면은 직접 뽑아서 좋아요.

사실 다른 사람들은 칼국수를 주문하지만
저는 더 추워지기전에 냉면을 먹었어요 ㅋㅋ

 

 

 

 

그리고 비빔냉면도 주문했어요.

그렇게 맵지 않고 달콤하고 단백해서
입맛나네요^^

 

 

 

조미료가 없는 함흥냉면 정말 정감가고
단백한 맛 점점더 끌리네요~


갈색이 아닌 잿빛의 투명한 함흥냉면
아주 얇고 탱탱한 면발이 정말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