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초코에 찍어먹는 스타일 넘 맘에들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11. 14. 23:11

초코에 찍어먹는 스타일 넘 맘에들어요.

 

 

 

 

파리바게트 가서 한번도 안먹어본
길다란 스틱 형태의 페스츄리를
구입했어요.

 

 

 

 

초코에 찍어먹는 스틱 페스츄리!
완전 살찔것 같지만 너무 먹고싶어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ㅜ

초코에 찍어먹는 스타일 넘 맘에들어요.

가격은 3000원대로 비싼편도 아니구용.

 

 

 


완전 바삭해 보이는 비쥬얼에 설탕이
박혀있어서 보기만 해도 달달함이
느껴지네요.

 

 

 

너무 고소하고 바삭하고 달콤하지만
자주 먹다가는 엄청나게 살이 찔듯요 ㅜㅜ

하지만 지금은 넘 맛있어서
그런생각안하고 싶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