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너무나 소문난 맛집 생삼겹살^^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11. 25. 19:15

너무나 소문난 맛집 생삼겹살^^

 

 

 

 


고기가 먹고 싶은 날이었는데 가족모임이
있어서 건대에 있는 삼겹살집에 갔어요.

가족모두가 모이기란 사실 쉽지 않잖아요.

 

 

 

 

이렇게 모이는 날에는 화목한 가족이
된것 같아 행복하네요 ㅎㅎ

너무나 소문난 맛집 생삼겹살^^

넘 맛있는 집이라 설레는 맘으로 왔어요.

생삽겹살 4인분에 공기밥 냉면 이렇게
주문했어요.

 

 

 

 

사실 맛있지만 많이 먹지는 못해요. 반찬이랑
된장찌개 먹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냉면에 삼겹살 얹어 먹으니 넘넘 맛있어요.

아직 그렇게 춥지 않아서 냉면이 시원하게
느껴지네요.

 

 

 

고기먹거나 매운 음식먹고 나면
냉면이 땡기네요 ㅎㅎ

넘 즐거운 시간이 되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