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괜찮은 좋은 남자 만나는 법 (방법) ◈ 만나기 곳은??

 

 

 

 

소개팅 나갔을때 인기남이 되는 방법

 

2017년의 새해가 밝아오고, 이제 설날도
일주일정도 남았네요. '나이 한살
더 먹는구나'라는 생각보다 '새해를 새롭게
시작해야겠다' 라는 계획과 각오를 하는 여러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도전적인 삶의 자세로
더 많은 행복을 누리는 새해가 되세요!

 

 

 


사람이 살다보면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되기 마련이다. 친구를 우연하게
만났는데 여자 친구의 친구를 만날 수도
있고, 회사 직장을 다니다가
만날 수도 있고 미팅을 통해 여자를
만날 수도 있다.

 

그렇다면 처음 만나는 여자앞에서
인기남이 되는 방법을 알아보자.

좋은 남자 만나기 / 남자 만나는 방법

 

 

 

 

1. 첫인상을 좋게 보여라.

 

특히 여자입장에서는 첫인상에 신경을 쓴다,
첫잇상이 좋으면 80%는 먹고 들어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을 좀더
멋지게 가꾸고 가라.

남자 만나는 법 / 남자만나기

 

 

 

 

2. 공감대를 형성해라.

 

첫만남에는 어색하기 마련인데 그래서
공감대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그 사람이 좋아하는 것을 파악하고
또 좋아하는 것에 상식이 조금
이라도 있다면 백프로 꺼내어 공감대를 형성하자.

좋은 남자 만나는 법 / 남자만나는곳

 

 

 


3. 과묵은 좋지만 너무 말을 하지 않는것은 최악이다.

 

여자들은 과묵한 남자를 봤을때 멋있다는
필을 느낄 수있지만 좋은건 여기까지다.
미팅을 나갔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경우
다른 사람들은 뭔가 어색함을 공감대로
풀어보려고 애를 쓰는데 혼자서 과묵하게
말한마디 없다면 분명 여자들은 이렇게 생각한다.

괜찮은 남자 만나는 법

 

 

 

 

" 뭐야! 말 한마디없고, 우리중에 마음에
드는 애가 없나?" 정말 재수없다"
라고 말이다.

좋은 남자 만나기 / 남자 만나는 방법

 

 

 


4. 마주선 자리는 피하고 옆자리에 앉는다.

 

연인은 서로 마주보는 것이 아닌
같은 곳을 보는 것이라고 했다.
이말은 과학적으로도 증명이 되었다고 한다.
미팅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섞어 앉는 경우
무조건 마음에 드는 상대옆에 앉아라.

남자 만나는 법 / 남자만나기

 

그리고 여자의 행동을 조금씩
따라하면 자신과 닮은 모습이 있다고
생각하고 마음이 쏠리게 된다.

 

그러나 상대방 앞에서는 절대로
앉지말라. 한칸 뛰어 앉으면 앉았지
상대방 앞은아니다.

상대방의 앞은 마음이 멀어지기 쉽다.

좋은 남자 만나는 법 / 남자만나는곳

 

 

 

 

5. 스킨쉽을 해라.

 

가벼운 터치의 스킨쉽을 해라. 가령
악수를 한다거나 웃으면서
어깨를 살짝 때린다던지, 손금을
봐준다고 손을 잡는 정도이다.

스킨쉽은 좀더 빠른 발전과 친해짐이 있을 것이다.

괜찮은 남자 만나는 법

 

 

 

 

6. 칭찬을 해라.

 

여자에게 있어서 칭찬은 나의 이미지
상승뿐아니라 그 사람에게도
플러스 기운을 느끼게 되기 때문이다.

여자는 칭찬에 무조건 약하다.

 

 


하지만 유의할 점은 뚱뚱한데
날씬하다거나 못생겼는데 이쁘다고
하는 것은 자신의 컴플렉스를
칭찬하는 것으로 오히려 옥이 될 수있음을
알아야 한다.

 

 

 

[밋츠] 남자 만나기 어플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