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더 맛나게 비벼지는것 같아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2. 4. 04:55

더 맛나게 비벼지는것 같아요.

 

 

 

 


요즘 취워서 국물있는 음식만
먹었었는데.. 워낙 사계절 안가리고
비빔밥을 좋아해서 백반집에
온김에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너무나 맛있는 계란후라이도
이렇게 많이 주시공 ㅋㅋ

반찬도 정말 푸짐하고 종류도
많답니당 ㅎㅎ

 

 

 

 

 

이렇게 물기없는 비빔재료들
밥에 비비니까 딱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이 탄생되네요 ㅋㅋ

따로 따로 나오니까

 

 

 

 


더 맛나게 비벼지는것 같아요.

어떤곳은 재료들이 물이 많아서
비빔밥 특유의 맛이 안날때가 있거든요.

 

 

 

 

넘 맛있어요 언제먹어도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