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오랜만에 아웃백에 온것 같아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2. 9. 00:38

오랜만에 아웃백에 온것 같아요.

 

 

 


예전에는 자주 갔던 아웃백
하지만 너무나 많고 다양한
패밀리 레스토랑이 생겨나서
너무 오랜만에 아웃백에 온것 같아요.

 

 

 

 

메뉴는 변했지만 아웃백만의
특징인 요 빵만큼은 그대로 네요 ㅎㅎ

오랫만에 가서 그런지 왜이렇게
맛있는지 정신없이 먹고 나온것
같아요 ㅎㅎ

 

 

 

 

제가 스프도 되게 좋아하는데
이건 옥수수콘 스프라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예전보다 훨씬 맛있었던
스테이크 너무 맛있게 먹었구용.

 

 

 

로즈 파스타는 고추가
들어갈 정도로 매웠지만
신선한 느낌이 들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