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어른들은 대추차를 주문했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2. 19. 08:29

어른들은 대추차를 주문했어요.

 

 

 


오늘 양가 상견례가 있던날.

조용하고 한적한 한정식집에서
상견례를 마치고 전통찻집에
가게 되었어요.

 

 

 

 

고덕동에 있는 전통찻집인데 예전에
이곳에서 차를 마셨는데
넘 정갈하고 맛있고 품격있는
곳이라 어른들이 좋아할것 같아서
일부러 찾아왔어요 .

 

 

 

 

우리는 고구마라떼와 단호박라떼를
주문하고 어른들은 대추차를 주문했어요.

 

 

 

 

한과도 함께 나와서 넘 좋아요.

이곳은 아무래도 손님들이
연령대가 높네요.

 

 

 

대추차가 유명해서 주문했는데
넘맛있다고 좋아하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