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미즈컨테이너 다녀왔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4. 3. 15:11

미즈컨테이너 다녀왔어요~

 

 

 


오늘도 미즈에서 점심 먹었어요

김치치즈그라탕을 먹었답니다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더라구요

앞으로도 자주 먹을듯 하네요^^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였어요~

 

 

 

 

불고기가 많아서 맛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치즈도 쭉쭉 늘어나더라구요

식으면 덜 늘어나긴 하지만요..ㅜㅜ

느끼하지 않아서 가장 좋았어요~~

 

 

 

후식으로는 또 아이스크림 먹어줬어요

저는 항상 아이스크림을 먹어야겠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은 요거트로 주문했답니다

제가 요거트를 가장 좋아하거든요^^

미즈에서 밥먹으면 항상 든든한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