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주먹밥 좋아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4. 19. 23:09

주먹밥 좋아요~~

 

일을 마치고 집으로 가는길이었어요


갑자기 배가 엄청 고프더라구요

 

 

 


집에 가서 밥을 먹어야지 그러는데
뇌리를 스치는 것이 있었어요


나올때 밥을 안 해놓은 것이었어요


밥솥 누르고 나와야지라고
생각하면서 나왔는데
안 누르고 나왔더라구요


한국인은 밥심인데 말이죠!!ㅠㅠ

 

 


 

 

어쩔 수 없이 근처 분식점에 가서
주먹밥을 샀어요


삼각김밥은 지루하고 해서
주먹밥으로 결정했어요


가격도 너무 착한 3000원인데
6개나 들어있더라구요


깔끔한 진공포장은 덤!!


 

 

냠냠 맛있게 먹긴 했지만
담부턴 꼭 밥을 해놓고 나와야
겠다는 생각을 했어요!!ㅋㅋ


주먹밥 맛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