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찹쌀고로케 때문에 밥맛이 없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5. 5. 03:22

찹쌀고로케 때문에 밥맛이 없어요.

 

 

 

 

 


오늘은 빵집에 갔다가

찹쌀고로케를 많아 사왔어요

 


안에 달달한 팥도 들어가 있어서

입에 잘 맞더라구요?

 


먹기 편하게 잘라 온게

화근이었나봐요 ㅠㅠ

티비보면서 계속 주워먹게 되요 ㅎ

 

 

 


아빠도 옆에 앉아서 계속 드시던데...

 


엄마는 저녁 먹어야 한다고

먹지 말라고 잔소리 하시궁..

 


역시 들을 리가 없는 저희 부녀는

계속 먹다가 결국 다 먹어 버렸어요.

 


아빠랑 저는 입맛이 비슷해서

찹쌀고로케 사면 둘다 엄청

잘 먹는 편이거든요 ㅎㅎ

 

 

 


오늘 저녁은 된장찌개였는데

입맛없어서 별로 먹지도 못했어요^^;

 


엄마가 그럴줄 알았다면서

면박 주셨답니다. ㅋㅋ

 


밥보다 빵이 더 좋은 걸 어떡해요 ㅠ

빵순이는 어쩔수없나봐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