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근고기 먹으러 왔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7. 5. 13. 05:27

근고기 먹으러 왔어요~

 


저는 지나다니면서

사람이 많은 식당은

눈여겨 보고 기억해뒀다가

다음에 가보곤 해요~

 

 

 


들안길에 있는 근고기가겐데

지나가는 데 사람이 너무너무

많은거에요~

배도고프고 식당 어디가지 고민하던차에

무작정 들어갔습니다!!!

 

근고기라고 엄~청 두꺼운 고기에

멜젓을 주시더라구요

대박이라며~

사람이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다면서 ㅋㅋㅋㅋ

 

 


이모님께서 촥촥촥촥 잘라주시는데

와 엄청 멋잇었어요 ㅋㅋㅋㅋㅋ

요렇게 동글 동글하게 구워서

멜젓에 푹 찍어서 먹는거라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요 ㅎ

멜젓도 제주도산이라고

국산이니 맘놓고 먹으라는 얘기두요~

 


근데 사실,,, 멜젓은 비려서 제취향은 아니었고

고기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가게 이름이 돈앤돈 이었는데

지나가다가 고기땡기시면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것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