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내건축기사 실기시험 2018년도 시험 한번에 합격하기!












안녕하세요 KG인테리어뱅크 교육컨설턴트 입니다.


2018년 실내건축기사 합격을 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나 자격증 대비교육이 진행되는 학원에서 교육을 받으며 한번에 취득할 수 있도록 공부를 하는 것 입니다.


실내건축기사는 실내디자인 자격증 중 가장 난이도가 높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실기시험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실내건축기사 실기시험 한번에 합격하기 위해 학원에서는 어떻게 교육을 진행하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KG인테리어뱅크 실내건축기사 실기시험 대비학원은 자격증 시험 일정에 맞춰 자격증대비반 교육을 개설합니다.


자격증 과정은 제도교육과정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실기시험 대비를 위한 제도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겠죠?









KG인테리어뱅크에서 진행하는 제도교육과정을 통해 실내건축기사 실기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실내건축기사는 자격조건을 충족시켜야 자격증 응시가 가능합니다.


시험을 응시할 수 있는 전공자 또는 산업기사, 기능사 취득후 관련 실무에서 일정기간 종사한 분들이라면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내건축기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자격조건 역시 충족시킬 수 있는 학원에서 준비를 하는게 빠르게 취득이 가능하겠죠.









실내건축기사 실기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해서는 제도와 관련된 실무기술능력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글에 첨부된 사진들은 제도공부를 하는데 필요한 필수준비물이 어떤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중요한지 자세하게 적어놨기 때문에 글을 읽으며 사진을 자세하게 보는 것 역시 좋을거같아요 :)


하지만! KG인테리어뱅크 교육컨설턴트는 실내건축기사 실기시험 교육을 희망하는 모든 분들에게 어떤 기술을 향상시켜야 자격증 취득이 단기간에 가능한지 1:1무료컨설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KG인테리어뱅크 제도교육과정은 단순한 이론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필수적으로 알아야하는 이론은 물론, 몸에 익숙해질때까지 실기를 종합적으로 병행하며 더 나아가 본인이 직접 설계도면을 창작할 수 있도록 수업진행이 됩니다.


특히 실내건축기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맞춰 필기무료특강, 실기모의고사대비 자격증 교육이 개설되고 있어 주어진 시간동안 설계도면을 그려야 하는 실기시험에 익숙해지게 끔 훈련받으며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KG인테리어뱅크 실내건축기사 합격률은 90%이상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부족한 것에 대한 능력을 향상시키고! 전문적인 기술을 습득할 수 있기 때문에 교육을 받은 수강생분들도 교육과정에 대해 만족하며 실내건축기사 실기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하고 있어요.









KG인테리어뱅크 교육컨설턴트는 실내건축기사 실기시험에 합격하기를 희망하는 모든 분들에게 1:1무료상담으로 교육과정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또, 학생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파악하여 1:1무료컨설팅을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커리큘럼을 설계해드리고 있어 전문적인 도움을 받으며 자격증 취득 준비를 하여 실무기술까지 향상시킬 수 있어요.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편한방법으로 1:1무료상담 문의를 남겨주세요.


교육일정, 수강료 등은 물론,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수강료할인이벤트까지!


교육과정안내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설계로 한번에 실내건축기사 실기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