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닭갈비 버거밥 :: 주먹밥 보다 맛있는 버거밥

 

버거밥 이라고 들어나 보셨나요 ??

예전엔 주먹밥이라고 했잖아요~

요즘은 주먹밥과 비슷한 버거밥이 있네요 !!

일단 크기부터 햄버거 수준인

다양한 맛의 버거밥의 세계 !!

 

 

 

 


사실  버거밥의 크기를 제가 무시했던 거죠 ㅋㅋㅋ

버거밥을 주먹밥 수준으로 생각하고

2개를 가져온 거 있죠 ??

버거밥은 친구네 교회에서 만든건데

남았다고 가지고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저더러 두개를 먹으라고 줘서

갖고 왔는데 하나 먹으니 배터지겠더라고요 ;;

두 개 쯤은 먹지 !!

이렇게 당당하게 말하던 제가 ...

두 손 두 발 다들었어용~

 

 

 

 

 


밥에 김가루랑 깨가루가 솔솔 뿌려져있고

양념이 매콤하게 된 닭갈비 양념이

버거밥 중앙에 쏙 들어가 있어요.

주먹밥이 뭐 맛있겠어 ??

배고프니까 일단 먹자 ~!!

딱 요생각이었는데 먹어보니 맛있어용 ^^

 

 

 

 

 


요건 반정도 먹었을 때 모습이에요~

아.. 진짜 최고 맛있어요 !!!

다음엔 제가 직접 만들어 먹어 보려고요~

전 개인적으로 참치를 좋아해서

다음에 요 속에 닭갈비 양념 대신에

참치김치 양념을 넣어 보려고요 ^^

 

 

 

 

 

사이즈가 엄청 커요 정말 !!!

제 주먹보다 좀 더 큰데 두께가 엄청나거든요~

한 끼 식사로 요 버거밥 하나면 정말 든든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은 버거밥 구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