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티켓용 방향제 :: 토일렛 퍼퓸향수 푸푸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 줄 아이템은

뷰티아이템은 아니지만,

실생활에 완전 필요한


머스트해브 아이템이예요!!!

 

 

 

개인적으로 썸남있는 여성분들께

또는 아내와 자녀를 사랑하는

남성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당

 

 

 

 

 

 

잉??? 이거 향수 아니야?

라고 생각드시죠~

향수 맞아요!! 암요~~~

하지만~ 그냥 항수가 아니라

화장실 전용

토일렛퍼퓸향수 라는거죵^^

오늘 소개시켜드릴 아이템은 바로바로 화장실에서

응아~~~ 눌때 사용하는

토일렛퍼퓸향수푸푸리 입니다.

 

 

 

 

 

용량 59ml에 가격은 15,000원이예요

이벤트로 저는 좀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용^^

 

 

 

 


제가 사용해 본 제품은

이번 2014 코엑스에서 열린 기프트쇼에서

구입한 제품이예용!!!

향은 넘버 투~~~~ 개인적으로

여성스러운 향을 넘 좋아해서

일케 구입하게 되었어용^^으헤헤

 

 

 

 

 

 

개인적으로 요 악세사리가 넘 마음에 드는 거 있죵???ㅎㅎㅎ

이건 목걸이로 사용해도 손색없을

고퀄리티!!!

 


이런거 하나하나 신경쓴다는거 자체가 놀라웠어용 ㅎㅎㅎ

 

 

 

 

미국 수입 제품이기 때문에

요렇게 한글로 안내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변기에 2~3번 칙칙칙 뿌려주면 된답니다^^

그리고 볼일보고 나면 마치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향기로운 냄새만 풀풀 나용^^

 


쌤나에게 구지 요런 냄새 들킬필요 없잖아용???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