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림노하우

탕수육과 볶음밥 다 먹고싶을땐 탕볶밥 !!

유망자격증가이드 2014. 12. 6. 14:57

탕수육과 볶음밥 다 먹고싶을땐 탕볶밥 !!

 

왜 짜장면과 짬뽕이 둘 다 먹고싶으면..

짬짜면이라는 걸 먹잖아요~

전 짬뽕은 그다지 안좋아하는데

탕수육과 볶음밥을 중국음식점 메뉴중에서 가장 좋아하므로

늘 중국집에 가면 탕볶밥 되는지를 물어 봐요.

 

 

 

 

 


그래서 제가 즐겨먹는 탕볶밥을 보여 드려요 ^^

양도 굉장히 많아요~

가끔 배가 안고픈데 끼니를 챙기려고 먹을 땐

볶음밥만 시키기도 하는데,

볶음밥 1인분의 4분의 3정도 되는 양이

탕볶밥의 볶음밥으로 나온답니다.

 

 

 

 

 


친구는 늘 중국짬뽕을 즐겨 먹어서

우린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진 사람답게

저는 탕볶밥 친구는 중국짬뽕을 시켰어요 어김없이 !!!

중국짬뽕은 친구때문에 처음 알 게 됫는데

국물이 빨갛지가 않더라고요~

면빨도 좀 더 굵고 말이죠.

 

 

 

 

 


그리고 오늘은 서비스로 군만두까지 받았어요.

여긴 음식을 많이 주문해도 서비스를 안주는 곳인데

음식이 너무 늦게 나왔거든요...

그래서 미안해서 준 군만두에요~

 

 

 

 

 


그리고 전 항상 짬뽕은 안먹으면서 짬뽕국물은 먹으므로

중국집에 들어가면 짬뽕국물 주는지도 물어봐요.

식성이 좀 특이한 것 같기도 해요 제가 ;;;

만약에 짬뽕국물을 안 준다고 하면

아무리 배가 고파도 그냥 나올 정도거든요~

 

 

 

 


자주오는 음식점이지만 처음으로 서비스를 받아서

뭔가 기분 되게 좋더라고요~

메뉴가 늦게나와서 살짝 짜증날 뻔 했는데

화가 누그러지고 오히려 기분좋게 먹었어요 ^^

참, 서비스란 이래서 주는 건가보다.. 싶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