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울트라 매트 타입 무가왁스 사용후기

유망자격증가이드 2014. 12. 20. 16:43

울트라 매트 타입 무가왁스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시켜 줄 뷰티아이템은

여성들보다는 남성들이 훨 많이 사용하는

왁스제품이예요/~~~

 

 

 

저도 파마할 경우에는

가끔씩 왁스를 사용하긴 하지만

거진 에센스로만 관리하게 되더라구용

 


그런데 남성분들은 패션에

조금이라도 신경쓰시는 분들은

거진 요 왁스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울 남치니 주려고 구입한 무가왁스!

울트라 매트 타입이예요~

광택 있는건 워낙 싫어하는

사람인데 매트하다고 해서

바로 구입!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은 틴케이스 타입이였는데

요번 구입 제품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요

 

 

 


 

 

사용하는 방법 귀엽게 그림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요거 없이도 충분히 다들 사용 할 수 있겠죵???ㅎㅎㅎ

 

 

 

 

 

 

특이하게여닫는 형태의 왁스!!!

 

 

 


색상이 내가 사용하는 머드팩 같당 ㅋㅋ

리리코스 머드팩 사용중에 있는데

잘못하면 얼굴에 바르겠어용 ㅋㅋ

 

 

 

무가왁스 사용감도 좋고 광택없이

잘 올라가서 잘 쓰고 있답니당:)

 

 

 

왁스까지 손수 센스있게

구해주는 나란 여친 ㅋㅋㅋ

스스로 현모양처라고 생각한답니당 :0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