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뷰티

이지함 바이탈 씨씨크림 선물받았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 7. 05:58

이지함 바이탈 씨씨크림 선물받았어요!!

 

친구에게 선물받은
이지함 닥터스케어
바이탈 씨씨크림을 소개시켜 드려용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개선.미백.자외선차단
3가지 기능이 한번에 있다고 해용..ㅎ


사실 전 메이크업은 본연의 기능인
메이크업 자체만 잘되면 된다고 생각해서
이런건 걍 패스~~ㅎㅎㅎ

 

 

 

 

 


이지함 제품은 많이 들어봤는데
실제로 사용한건 처음이네용.

 


이지함 씨씨크림은 스킨케어 기능과
메이크업 기능이 하나된
멀티크림이라고 해요.
아무리 멀티크림이라고 해도
기존 제품 빼놓고 바르면
뭔가 팬티 안입고 바지입은것 같은 기분..ㅋㅋ

 

 

 


 


45ml로 안정감 있게 세워서
쓸 수 있는게 마음에 드네용

 

 

 

 


 


수분 베이스 컬러 캡슐이
자신의 피부톤과 맞춰준다고 해용

 

 

 


 


펌프 타입으로 가볍게 꾹
눌러서 사용하고 슥슥슥 바르면 되용

 

 

 


 


펌프해서 누르면 약간 흰색과 옅은 회색이 섞인
묘한 빛이 나와요
문지르다 보면 하얀색에서
점점 베이지색으로 변해요.

 

 

 

 

 

내 피부톤과 맞춘다는데 제가 발라보니
23호 느낌???
보통 저렇게 컬러 캡슐은 어두운 톤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색상이 가장 중요한데 안맞아서
이건 다른 친구 주기로 했어요~~
색상이 안 맞아서 아쉽네요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