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뷰티

모디 네일클립, 5분이면 손톱위가 깨끗!!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3. 11. 00:15

모디 네일클립, 5분이면 손톱위가 깨끗!!

 

요새 네일에 푸욱 빠져 있어서
젤네일 기계도 남자친구가
선물해줬어요:)


그러면서 추가로 구입한
모디 네일 클립


젤네일은 지우기 힘들잖아요

 


저는 일반 네일 폴리쉬에도
사용하는데 이거 정말 물건이예요:)
특히 일반 폴리쉬 중에서도
글리터 큰 입자의 경우 지우기 힘든데
요거는 5분이면 끝~~~
3분 정도에도 지워져용 ㅋㅋ 대박

 

 

 

 

 


6500원의 가격..ㅋㅋ
요렇게 단순한게 뭐라고
가격이 이렇게 비싼건가 싶지만
한번 구비하면 언니랑 엄마랑
오순도순 나눠서 사용할 수 있어서
아깝지 않네용

 

 

 


 


손톱위의 젤네일,일반네일을 지울때 사용해요.

 


 

 

 


다섯 손가락을 끼울수 있게 5개!!!


10개 구입해서 사용하는 사람도 있지만
여긴 샵도 아니고..ㅋㅋㅋ
시간 오래 안걸리니
요정도면 충분해요.
나중에 발가락 용이나 추가 구입해야 할듯염..ㅋㅋㅋ

 

 

 


 


모디 네일 스타일의 시크한 블랙
너 참 마음에 든다잉 ㅋㅋㅋ

 


 

 


크기가 다 똑같아요.
아무거나 골라서 잡으면 네일
저는 솜을 4등분으로 잘라요.
그다음 솜에 리무버를 소량 묻혀주고
손톱위에 얹어주고 집어요.
리무버 용량도 아껴서 좋네용

 

 

 

 

 

하나도 아프지 않고용 ㅋㅋㅋ
이거 정말 물건인 것 같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