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림노하우

카페베네 달달한 딸기파르페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4. 7. 15:42

카페베네 달달한 딸기파르페

 


카페베네 딸기 컬렉션 중
하나인 딸기파르페!


딸기라면 환장을 해서
언니들하고 커피숍에서 만날때맏
아주 그냥 행복하게 처먹처먹하고


쿠폰도 가득 채워서 또 먹을만큼
엄청 먹었는데
올해는 카페베네에서도
만날수 있어서 좋았어용:)


전 스벅에 과일 음료가 없다는게
항상 불만인뎅...ㅋㅋㅋ
카페베네의 다양한 메뉴는 정말
굳굳굳인듯용^^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카페베네 딸기 파르페

 


칼로리 장난아니라는 걸 느낄 수 있는
이 초 달달함까지!!ㅋㅋ

 


 

 

 


사실 동네커피쇼에서 파는
딸기퐁이 더 맛나다
가격대비 훨더!!!
그래도 이정도면 기분 좋은 맛이니깐융^^

 

 

 

 

 


익살맞은 딸기 캐릭터와
너무 잘 어울리는 딸기 파르페

 

 

 


 


위에 생딸기와 크림이
적당히 잘 올라가 있어서 좋당
살짝 느끼하긴 하지만...ㅋㅋㅋ

 

 

 

 


살찌는 기분이 쑤욱 ㅋㅋ
근데 요 캐릭터는 뭐가 그리 좋은게야??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