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뷰티

이마트 남자속옷 세일!!!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4. 18. 01:49

이마트 남자속옷 세일!!!

 

 

 

 

 

이마트에서 구입한 남자친구 속옷.

이마트에 건전지 사러갔다가

내가 건저지 구입하는 사이

바로 옆에 속옷 행사장에서

뚝딱 구입한 오빠..ㅋㅋㅋ

정말 그 스피드에 감탄

또 감탄..ㅎ

 

 

나도 속옷은 행사할때 구입하는 편인데

아무래도 가격이 확실하게 차이가 있어서

우리 커플은 정말 세일에

목숨 거는 듯...ㅋㅋㅋ

 

 

 

 

 

 

볼품없게 봉지에 달랑달랑

들어가 있는 속옷.

3가지 골라서 만원!

이정도면 저렴한건가???

 

남자속옷은 사본적이 없어서

가격의 감이 잘 안오는데

그래도 3개에 만원이면

엄청싼게 아닌가

혼자 생각했어요 ㅎㅎ

 

 

 

 

 

 

취향한번 화려한 오빠.

핑크에 알록달록 무늬에

심지어 핑크 호피도!!!

 

 

 

 

  

 

핑크핑크 컬러

순간 내 속옷인줄...ㅋㅋㅋ

 

 

 

 

 

 

뭔가 화려한 무늬

정말 야생마 같은 느낌이..ㅋㅋㅋ

 

 

 

 

 

 

하나는 잘못 사와서 사이즈 미스 ㅜㅜ

역시 쇼핑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보면서 구입해야 한다고

또 생각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