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뷰티

크로스백이라 편해요! 악어무늬 가방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5. 3. 16:59

크로스백이라 편해요! 악어무늬 가방

 

오늘 보여드릴껀

요새 자주 애용하는 빈티지

블랙 크로스백이예요.

 


사실 구두를 샀을때도

요 가방과 함께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구입했을정도로

구두와 함께 짝꿍인 제품이예요^^

둘다 시크하고 모던한게

딱~~ 제스타일^^

 

 

 

 

고가백은 아니지만

제가 애정하고 애용하고 잇는

크로스백이예요.

크로스로도 써도되고

핸드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무늬가 구두와 정말 잘 어울리죠?

진짜 가죽은 아니지만

빈티지함을 느끼는 멋진 제품이예요.

 

 

 

 

 

 

심플해요 그냥 자석으로

똑딱 여닫을 수 있는 편리함.

쓰다보면 하나만 계속 들고 다니게 되요.

요게 바로 그제품 ㅎㅎㅎ

 

 

 

 

 


안에는 화장품 샘플이

저를 반기네용 ㅎㅎㅎ

 

 

 

 

 


크로스백도 같은 무늬예요,

 

 

 

 

 

크기 비교를 위해서

제 손과 비교샷..ㅎㅎㅎ

 

 

 

 


들고 다니기 편하고

유행안타고

때도 안타는...??ㅋㅋㅋ

 


블랙 가방 시크하고 멋스럽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