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뷰티

E.STEM 앰플롤러를 득탬했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6. 26. 21:12

E.STEM 앰플롤러를 득탬했어요.

 

 

 

 

 

 

요새 다이어트 하느라고
피부에는 신경을 많이
못써줬더니
아주 얼굴이 썩고 있더라구요.


극약 처방으로 예전부터
탐내던 E.STEM 앰플롤러를
득탬했어요.


물론 피부과나 피부샵에서
관리를 꾸준히 받는다면
더더더욱 좋겠지만
그럴 여유는 또 없으니
내가 알아서 내몸 챙길 수 밖에용~~

 

 

 

 

 


뭔가 엄청 고급진
상자안에 패키지로 구성된
제품이예요.
가격은 30만원 초반의
사악한 가격이예용..ㅋㅋㅋ

 

 

 


 


뭔가 근사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요

 


 

 

 


열어보면 구성품은 이렇게
생겼답니당~~^^


중간에 4개 있는게 화장품 액이고
뚜껑을 연 다음 위에 있는 튜브를 끼워서
사용하면 되용 ㅎㅎ
주요 성분은 상황버섯균사체 예여~

 

 

 

 


핵심인 롤러!!
세안을 깨끗하게 한 상태에서
소독한 롤러를 얼굴에 문질러 주면 되요
저 롤러에는 미세한 바늘이 꽂혀있어요~


아직 사용 안해봤지만
효과가 좋으면 다시한번 보여드릴께용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