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뷰티

가볍게 신기 좋은 샌들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7. 21. 00:50

가볍게 신기 좋은 샌들

 

 

 

 

 


가볍게 신기 좋은 샌들을

하나 겟 했어요`~~

 


여름에 신기 너무 좋을 것 같은

가벼운 스타일의 샌들.

 


이제 본격적으로 장마철도 올텐데

그럼 발도 다 젖는데 운동화 신으면

너무너무 찜찜하고 그렇다고 구두를 신자니

위험할 것 같은데

그럴때도 신기 너무 좋을 편한 샌들이예용..ㅎㅎ

 

 

 

 

 


신발에 붙은 비즈가 약간 촌시러운데

이런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용..ㅋㅋ

사실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약간 저렴한 맛에 산 것도 있기 때문에

뭐 이정도면 좋다고 생각하는 중이랍니당.

 

 

 

 

 


저는 굉장히 잘 넘어져서

이렇게 발목을 잡아주는 스타일이

좋아용..ㅋㅋㅋ 그럼 평소보다 넘어질 확률이

아주 조금은 적어지는 것 같아욤..ㅋㅋ

 

 

 

 

 


근데 발 밑 부분은 정말 싫음..ㅋㅋ

이렇게 급 좁아지는 스타일이

솔직히 왜 이렇게 만드는 건지 당췌 알 수가 없어요.

불편하고 못생기고 구린뎅...ㅋㅋ

 

 

 

 


다른 사람들도 저처럼

그냥 싼맛에 참고 시는건지

아니면 저런 구리구리한 스타일이

좋은건지는 알 수 없지만

 

 

 

 


우선 저는 장마기간에

대충 때우면서 신으려고용..ㅋㅋ

근데 밑바닥 진짜 거슬림 ㅜㅜㅋㅋㅋ

참아야지 어쩌겠어용...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