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뷰티

데일리 샴푸로 사용하는 퍼퓸샴푸 러브미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8. 24. 16:03

데일리 샴푸로 사용하는 퍼퓸샴푸 러브미

 

 

 

 

 


오늘 포스팅은

마트에서 구입한


샴프에요~ 어떤걸로 살까~

고민고민하다가

용량대비 저렴한 러미미 샴프로

구입했어요~

처음쓰는거라 두근두근~

 

 

 

 

 


이름만 보면~

사랑이 샘솟을꺼 같은

샴푸인데~ 향이.. 정확히

나와 있지 않아서 쓰기전까지

어떤 향일지 고민 고민했어요~

러브미향은 무엇일까 ㅋㅋㅋ

 

 

 

 

 


세상에나... 러블리향

ㅋㅋㅋㅋㅋㅋ 요글보구서 깜찍

놀라버렸어요 ㅎㅎ

난 맡아보지도 못한 향이..

존재하다니.. ㅋㅋㅋ

나름 센스라고 인정해주고

싶엇어요 ㅎㅎㅎ

 

 

 

 


결론적으론

스트러스와 피치, 애플등

상쾌한 과일향이

러블리향이네요~ ㅎㅎ

너무 여러 달콤한 과일을 섞어놓은듯

이러다가 머리에 벌이~~

 꼬일까봐 ㅋ 걱정이 ㅎㅎㅎㅎ

 

 

 

 


저렴하게 구입한거 치고는

생각보다 향도 오래도록 유지되고

두피에도 괜찮은거 같아요~

머리에 기름이 많은편인데

기름끼도 싹~ 없어지고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인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