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림노하우

호박식혜 한잔으로 생각나는 사람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8. 28. 00:28

호박식혜 한잔으로 생각나는 사람

 

자주가는 김치찌개집에서

서비스로 호박식혜를

직접 담가서 주시더라구요~

 


보니깐 판매도 하시는것 같은데

인기가 많아서 금방 동나더라구요

먹어보니 진짜 맛있긴 맛있어요^^

 


저는 평소에 주양쇼핑에 있는

식혜집에서 사먹는데

호박시계랑 그냥 식혜

구분없이 맛잇는 것 같아욤^^

 

 

 

 

 

 

노오란 단호박 식혜

지금같이 더운 계절엔

땀뻘뻘 흘리는데 그때

마시면 진짜 이런 꿀맛이 없는 것 같아욤^^

 


안그래도 찌개 집이라서

불앞에서 땀 뻘뻘 흘리면서

그러면서도 점심 먹고 있었는데

후식 서비스가 굳굳

 

 

 

 

 

 

특정 음식에 따라서

생각나는 사람이 있는데

저는 식혜를 보면

저희 외할머니가 생각나요~

어릴때 그렇게 자주 해주셨는데

그때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지금은 강원도에 계셔서

자주 뵙진 못하지만

갑자기 할머니가 뵙고싶네용^^

 

 

 

 

 


살얼음 동동 떠다니는

식혜 한잔 마시고

오랜만에 외할머니께 전화걸어

안부를 여쭤봐야겠어요~^^

 

 

 

 

 

식혜 덕분에 추억에 새록새록

젖어드는 날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