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든든하게 먹기 좋은 사골 국밥과 칼국수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9. 3. 18:36

든든하게 먹기 좋은 사골 국밥과 칼국수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사켜먹은 사골국밥과

사골칼국수에요~

저는 좋아하는 칼국수

엄마는 국밥으로~ 시켰지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랩에 씌어서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왔네요~

집앞에 있어서 그런지

스치로폼으로된 그릇이아니라~

요런 스댕그릇으로~ 먹다보니~

직접해서 먹은거 같은 느낌이

팍팍 오네요~ ㅎㅎ

 

 

 

 

 

 

엄마가 시킨 국밥은

이미 밥이 퐁당들어가서

살짝 더 끓인거 같은

부재료들도 많이들어가서

떠서 먹으면 휠씬

맛있고 씹히는 식감도 좋아용

 

 

 

 

 


제가 좋아하는 칼국수는

역시 호로록호로록~

땀흘라면서 먹는 쾌감이란

요맛에 면빨 먹는거

아니겠어요!~~ ㅎㅎㅎ

안어울릴꺼 같은 느낌에

사골 칼국수 이지만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사골국물엔 역시

김치가 제맛이죠~

요런 국물하고 먹을땐

익은 김치보단

새로 담근 김치가 더욱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