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뷰티

엔엠씨에서 출시한 나이트 필링크림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0. 6. 05:01

엔엠씨에서 출시한 나이트 필링크림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성분을 최소화하고

액정 구조의 에멀전구모줄과

스핑고 피드와 아미노산계리피드 등으로 안정화된

과일산 성분을 효육적인 작용으로

밤새 피부를 매끄럽고 밝고 맑게 가꾸어주는 제품이예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며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답니다.

 


사실 저는 세안은 항상 안전한 천연제품을

사용하는데, 그로 인해 각질케어를 주기적으로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예요.

많이 귀찮은 날만 아니면 1주일에 1번

혹은 10일에 한번 정도는 주기적으로

스크럽을 하는데 딱 좋은 제품이예요.

 

 

 

 

 


나이트 필링 크림이니깐

이 제품은 저녁에 사용해야 되겠지용?

왜인지 궁금하긴 하나, 검색은

귀찮아서 그냥 말 잘듣고 저녁에만

쓰려구용...ㅋㅋㅋ 저녁 세안시 쓰면

딱이겠고만용...^^

 

 

 

 

 

 

케이스가 겁나 특이해요.

펌핑 하는 방식이예요.

저는 스크럽 제품 쓸때 항상 콧볼 등

코 주변을 신경써서 하는데

미세하게 되어 있어서 고루고루

잘 스크럽이 되니 그게 참 마음에 들어요.

 

 

 

 


뭔가 앞에 있는 글씨체가 유치하다는

생각을 떨칠수가 없으나 그것만 빼면

마음에 드니깐융...ㅋㅋㅋㅋㅋㅋ

 

 

 

 

 

각질제거 할 제품이 집에 자꾸 느는 것 같아요.

앞으로 피부관리 열심히 해야겠찌;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