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뷰티

핸드메이드 수공예 팔찌 선물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0. 13. 02:45

핸드메이드 수공예 팔찌 선물

 

 

 

 

 


짠~ 중국 다녀온 친구가

기념품을 가지고 돌아왔어용.

이 예쁜 주머니에는 뭐가 들어있는지

짱 궁금했는데 한번 보여드릴께요..^^

 

 

 

 

 


바로 요 예쁜 무늬가 있는

귀여운 꽃무늬 팔찌가 들어있어요.

활짝핀 꽃도 마음에 들고

옆에 색상도 네이비라서

데일리로 사용해도 부담이 없어요.

노랑색, 분홍색

이런거면 평소에 착용하기

부답스럽잖아용..^^

 

 

 

 

 


꽃이 활짝 피여서 너무 이쁘죵?

개인적으로 요 팔찌는 지금 같은

계절보다는 봄,여름에 활용도가 높을것 같아요.

반팔 상의 있고 하면 포인트

되고 너무 화사해 보일것 같아용..ㅎㅎ

 

 

 

 

 


꽃이 굉장히 커서

화려한 느낌도 들어요.

저희가 5명 모임이라서

친구가 5개 꽃으로 사왔는데

꽃모양이 다 다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제가 고른 꽃이 제일루

예쁜것 같아용..ㅎㅎ 근데 무슨 꽃일깡??ㅎㅎ

 

 

 

 


뒤에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데

다 핸드메이드로 직접

만든것 같아용.. 정성스럽넹

 

 

 

 


팔찌하고나니깐 왠지

팔목이 가늘어보이는건

저만의 착시일까용??ㅋㅋㅋ

근데 엄청이쁘당..ㅎㅎ 친구야 고마웡!


 

댓글